누구나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주요 팁

누구나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주요 팁

누구나 따를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주요 팁

평판을 관리하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평판이 좋은 회사들은 그들을 극찬하는 것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있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명성을 지켜야 한다.

좋은 평판을 얻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항상 상냥하게 대하라.

다른 사람들과도 교류해야 한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바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 들리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표시하고, 대답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한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나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적당한 시간 내에 회신하시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구글에서 한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당신을 침몰시킬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정보가 꼭대기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어도 한 달에 두 번은 이것을 먹어봐.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할 사람을 고용하라.

그것들은 당신의 브랜딩의 일부분이며 주의깊게 다루어져야 한다.

사업 뒤에 숨은 사람을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조금 마음을 열어야 하지만, 이걸로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는 한계가 있다.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가게나 식당에 간다면, 많이 가봐.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친숙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 자신이 될 수 있는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다.

온라인에서 사실이 아닌 정보가 있으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거 요청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실질적인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면, 많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것을 문제 삼지 않을 것이다.

고객들은 모든 사업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이 끝난 후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말이다.

일단 고객이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한다.

제품 문제가 바로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 사용을 미루는 경우가 많다.

그들에게 연락하면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있다.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이웃 지역 행사를 비즈니스로 후원하십시오.

네 명성이 치솟을 거야!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가 지역적 대의에 시간과 자금을 기부하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좋은 인상을 준다.

이러한 긍정적인 인상은 사업의 성공에 관한 한 크게 발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어떤 것이 귀사의 산업에 적용되는지 알아보십시오.

긍정적인 피드백을 찾으면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이 있을 경우 대응도 해야 한다.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기 전에 주의 깊게 생각해 보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이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접근할 수 있다 하더라도, 조심하는 것이 최선의 접근법이다.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더 멋있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허위 후기를 쓰는 회사들이 많다.

그들과 함께 하는 유혹에 저항하라.

이것은 사업에 나쁜 것일 뿐만 아니라, 일부 주에서는 이것을 불법으로 만드는 법을 가지고 있다.

사업 평판은 심각한 문제다.

좋은 평판은 당신의 사업이 경쟁사들보다 앞서게 하는 것이다.

당신의 평판이 좋을 때, 당신은 더 많은 고객과 그들의 신뢰를 얻을 것이다.

그것은 너의 성공의 핵심이다.

너의 평판을 주의 깊게 관리해라.

이것은 네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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