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유지 관리: 최고의 측면을 부각시키는 방법

평판 유지 관리: 최고의 측면을 부각시키는 방법

평판 유지 관리: 최고의 측면을 부각시키는 방법

많은 사람들은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간단하다고 믿지만, 많은 사람들은 한 번의 나쁜 행동이 당신의 평판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평판을 잃으면 되돌리기가 상당히 어려울 수 있다.

비즈니스 평판 향상에 대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세일 후에 당신의 고객을 확인해라.

이것은 더 큰 사업체들에게 더 적용된다.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해야 해.

체크인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오래된 부정적인 내용이 검색 페이지의 맨 아래로 사라지도록 컨텐츠가 항상 새로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온라인에서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중요한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질 때, 당신의 순위는 거의 즉시 향상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질문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적당한 시간 내에 회신하시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귀사의 업계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당신은 언제 불만 있는 고객이나 당신이나 당신의 회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생길지 모른다.

그들이 순위가 높아지기 전에 그들을 막아라.

매달 두어 번 해 봐.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승진을 제안하고 싶다면, 그것이 사적인 것인지 확인하라.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만을 피하기 위해서다.

당신은 부도덕한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거짓으로 불평함으로써 공짜를 얻으려고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때때로 불평이 발생하며, 당신은 반드시 모든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한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사무적이고 전문적인 태도로 말하라.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하여 실수를 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고객층을 속이려고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잘못을 책임지고 겸허하게 사과하도록 하라.

보통,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오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기회를 늘릴 수 있다.

기업체로서 지역사회에서 행사의 후원을 시작하라.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평판에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지역사회를 위해 당신의 돈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만큼 충분히 신경 쓴다는 사실을 좋아할 것이다.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오래 끌고 간다.

인터넷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까다롭게 굴어라.

나중에 어떻게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오해하기보다는 조심하는 것이 낫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사업에 중요하다.

끊임없이 실수를 하면 재계에서 명성을 높이기가 어려울 수 있다.

한 가지 실수가 특히 고쳐지지 않으면 상처를 입을 수 있다.

이것을 피하라! 이 조언들을 기억하고, 여러분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들을 일하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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